안녕하세요, 멤버 여러분. 라이언 입니다.
우선, 라보랩스의 시작을 함께 해주신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예상보다 훨씬 많은 기업 관계자분들이 멤버 및 옵저버로 참여해주셨습니다. 규모면에선 빠르게 성장하는 초기 스타트업부터 업계를 리드하는 유니콘까지, 업종면에선 패션브랜드에서 수목데이터 기업까지... 정말 다양한 분들이 모이셨습니다.
한편, 우리 모두는 각 기업 및 팀의 의사결정권자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의사결정권자란 말그대로 우리 기업 및 팀의 의사를 결정 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진 사람입니다. 동시에, 그러한 결정에 대한 책임을 져야하는 의무가 있기에 두려움과 불안함을 매일 마음속으로 삼켜야하는 외로운 사람입니다. 때로는 책임의 크기에 압도되어 지치기도 하지만 나를 믿고 따르는 팀원들, 풀어야 하는 문제에 대한 사명감으로 다시 일어서는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동시에, 서로를 향한 내적 유대감 혹은 심심한 위로만이 목적이었다면 라보랩스보다 오히려 소주 한 잔이 더 효과적인 솔루션일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시너지를 창출하는 상호발전적 관계를 만들고 발전시킬 수 있다면 그것이 서로에 대한 진정한 응원이 아닐까요? 라보랩스의 미션은 "Connecting Dots" 입니다. 점들이 연결되며 만들어지는 새로운 관점, 관계, 그리고 기회의 압도적인 힘을 믿습니다.
여러분이 그러한 힘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직 많이 부족하니 따듯한 응원과 격려 부탁드리며 어떠한 의견이나 피드백도 감사한 마음으로 수용하겠습니다. 또한, 더욱 다양한 기회의 창출을 위해 역량있는 기업이 있다면 적극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라보랩스와 함께 해주신점 감사드리며 모레 (3/2, 목요일) 첫 뉴스레터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라이언 드림